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꿀팁

AI로 강아지 포스터 만들기! 🐾 (feat. Microsoft Bing)

728x90
728x90

요즘 ai로 그림그리기 핫하잖아요🔥
그중에서도 사랑하는 강아지로 디즈니나 픽사풍
캐릭터 포스터를 손쉽게 그려주는 어플을 가져와봤아요!


AI로 디즈니•픽사풍 포스터 그리기

바로바로 마이크로소프트 Bing 어플이랍니다!



요건 저희 강아지로 만들어본 ♥️디즈니포스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마이크로소프트 Bing 어플로
AI 디즈니 포스터 만드는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Bing 어플로 포스터 • 프로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우선 microsoft Bing 이라는 어플을 깔고,
어플 좌측하단에 [Image Creator]을 눌러주세요.


이후 뜨는 입력창에 그리고 싶은 내용을 입력하면 되는데
저는 아래 내용 위주로 넣어봤어요.

1. 디즈니 픽사 로고가 들어강 포스터
2.타이틀은 “강아지 이름”
3. 내 강아지 열심히 묘사해주기

빙 어플은 한국어도 지원이 되는데 혹시
잘안된다면 위 내용을 파파고나 구글 번역기로
영어로 번역하면 된답니다.

*영어가 좀 더 정확하네요!

빙 ai 이미지 크리에이터로 만든 포스터


디즈니 이외에도 픽사풍 포스터로도 가능하고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 볼 수 있답니다.


발렌시아가풍 옷을 입고 있는 겨울왕국 주인공들 패션쇼를 요청했더니 이런 그림이 나오네요! ㅋㅋㅋ

Ai로 그린 이미지

요건 강아지랑 고양이가 하늘 위에서 노는걸
Ai 그림으로 그려본 이미지!☁️

AI 기술, 정말 경험하면 할수록 놀랍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