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야기

파이브가이즈2호점, 더현대서울에 안착!🍔

728x90

오늘의 소식

여러분 혹시 쉑쉑만큼이나 화제의 주인공이 된
파이브가이즈(FIVE GUYS) 햄버거 들어보셨나요 👀

파이브가이즈는 미국의 유명한 햄버거 프랜차이즈로,
저는 작년에 독일 베를린, 올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도 엄청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요!

여기 특이점이 땅콩을 무제한으로 주는거더라고요🥜
그리고 버거 사이즈도 무척 컸는데 알고보니 해외에서도 맛있기로 소문난 미국 햄버거 프랜차이즈였었네요.

자료: 파이브가이즈


그런 파이브가이즈 1호점이 올초 서울 강남역에 1호점을 열었단 소식, 많이들 접해보셨을 것 같아요.
파이브가이즈 강남 1호점 오픈하자마자 대기줄이 어마무시했단 뉴스도 본 것 같고요.

요번엔 파이브가이즈 2호점이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입점할 거란 소식이 더해져 주변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웅성웅성)

자료: 파이브가이즈 한국 인스타그램 피드


원래 파이브가이즈는 한화 갤러리아에서 국내에 들어온건데, 파이브가이즈 2호점이 한화 갤러리아가 아니고 더현대 서울에 생긴다는 점도 좀 흥미로운 것 같아요.
아마 낭만보다는 실리를 택한거겠죠?!

안그래도 더 현대 서울이 조만간 3대 명품인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매장 없이도 1조 매출을 견인할 거라는 소식을 접했는데,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파이브가이즈 2호점이 들어서면 매출이 어마무시 하겠네요!

해외에서도 맛있게 먹은 파이브가이즈, 더현대 서울에 2호점 오픈하고나면 좀 시간이 지나서 사람들 관심히 서서히 줄어들었을 쯤에 한번 더 가봐야 겠어요 ㅎㅎㅎ
당분간은... 멀리서 지켜만 보는걸로... ^0^

* 해외에선 아무래도 홈리스도 많다보니 바르셀로나 파이즈가이즈에서는 홈리스분들이 땅콩만 계속 퍼가던 기억이 살짝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과연 국내에 들어온 파이브가이즈에서는 땅콩 규칙(?)을 어떻게 세웠을지 문득 궁금해지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