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야기

스타벅스 맥주, 드디어 한국에도?! (Feat.여주사람 모여랏!)

728x90

오늘의 소식

어쩌다보니 스타벅스 포스팅만 연달아하게 되네요!

스타벅스도 요즘들어 더 많은 시도를 해보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가 국내에도 첫 맥주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스타벅스가 한국에서 맥주, 주류를 선보이는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아직은 스타벅스 맥주 판매처는 단 한 곳, 여주 라고 합니다. 바로 스타벅스 여주 자유 CC점 인데요.

크래프트비어 펍 데블스도어와의 협업으로 청량함과 시원함을 강조한 스타벅스 맥주는 라거에 원두를 배합해 커피향을 입혔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관계자 말에 따르면, 골프장 매장 특성 탓에 맥주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많아 스타벅스 주류를 출시하기로 결정했다고 해요. 스타벅스 여주 자유 CC점이 골프장 안에 입점되어있는 카페인가 보네요!

아직까진 스타벅스 여주 자유 CC점 외에는 스타벅스 맥주/스타벅스 주류가 출시될 계획은 미정이라고 하네요.
살짝 아쉬움 TTT


스타벅스 신메뉴 씨쏠트카라멜콜드브루


스타벅스 맥주는 아직까진 일본, 미국 등에서만 판매중인걸로 알고 있는데 아직 단 한 매장이긴 하지만 국내에도 출시된다니 넘 신선하네요!

스타벅스 신메뉴, 새로나올 커피향 가득 맥주가 얼른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어 이곳저곳에도 출시됐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