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꿀팁

인스타그램 스토리, 떼어네는 스티커기능 추가! 방법 알아보기

728x90
728x90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새로운 스티커 기능이 추가됐다고 하네요.
바로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물을 올릴때 ‘프레임’, ‘컷아웃’, ‘떼어내는 스티커’인데요. 스토리가 흐릴때 메시지 답장을 보내면 사진이 보이는 구조도 있는 것 같아요!


먼저 ‘프레임’ 스티커를 적용해 사진을 업로드하면 마치 폴라로이드 사진처럼 문구를 추가하거나 시간을 기록할 수 있어요. 스토리를 보는 사람은 스마트폰을 흔들어야 사진이 선명하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어제 르세라핌 멤버들이 발 빠르게 새로운 기능을 사용해 코첼라 비하인드 사진을 전했죠.

르세라핌 채원 인스타스토리


‘떼어내는 스티커’ 기능을 적용하면 전체 스토리가 뿌옇게 나타나는데요. 스토리를 보는 사람들이 표시를 요청하는 메시지를 보내야 원본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신박한 기능이네요! ㅎㅎ

인스타그램 스토리 새 스티커 기능은 ‘컷아웃’ 기능은 자동으로 사진 속 사물의 테두리를 인식해 배경을 지우고 스티커로 만들어준다고 하고요.
이 스티커는 저장해두고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에서 제시한 스토리 새기능은 현재 인스타그램 일부 이용자들에 한해 시범적으로 적용되고 있으며, 향후 모든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