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 소식

조현우 골키퍼, 빛현우짤도 많네요!

728x90

#조현우 #빛현우 #빛현우짤 #한국축구골키퍼



이번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역대급 슈퍼세이브를 선보이며 누구보다 대활약한 조현우 골키퍼!

지난 사우디전에서는 경기가 끝난후 이어진 조현우 골키퍼 인터뷰에서 “와이프가 오른쪽으로 뛰라고 했다”며 선방 뒤에 와이프의 조언이 있었다는 멘트로 와이프도 치켜세워주는 파워 로맨티스트로도 등극했는데요💖

조현우 골키퍼


이번 아시안컵 4강전에서도 조현우 골키퍼가 선방을 몇번 했는지 모를정도로 미친 슈퍼세이브력을 보여줬어요.

그 계기로 이미 조현우 선수의 별명이었던 “빛현우”가 다시금 언급되며 조현우선수짤 일명 ‘빛현우짤’이 온라인에 여러개 떠돌고 있네요 ㅎㅎㅎ

그래서 #조현우짤 #빛현우짤 몇개 줍줍해왔어요🎁


#조현우나혼자산다짤 #나혼자수비한다


#조현우선수짤

빛현우짤


ㅋㅋㅋ 진짜 너무 많죠!!
이번 AFC 카타르 아시안컵에 조현우선수 없었으면 어쩔뻔 했나요 ㅠㅠㅠ

조현우선수만큼 상줘야 된다 생각 드네요 ㅜㅜ
고생많았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