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브런치카페, 하우스플랜 다녀왔어요 🥞🍞
지난 주말, 김포 브런치카페 <하우스플랜🥞>에 다녀왔어요!
알고봤더니 여기 새로 생긴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_+
하우스 플랜 카페는 지하철로 치면 김포골드라인 장기역 5번 출구 근처에 있고,
저희는 차로 이동했는데요. 카페 바로 옆에 주차는 살짝 어려워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차대고 이동했네요 :)
요즘 김포 뿐만 아니라 주변에 브런치 카페 검색하고 가보면,
왠만한 카페는 분위기가 좋은 대신 그만큼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많잖아요 TT?
그래서 거의 여유를 즐기기보단, 자리 차지하려고 눈치작전 펼치기에 더 바빠지기도 하고요 TT
요번에 갔던 김포 / 장기역 근처 '하우스플랜'은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주말 낮시간대에 갔어도 한적하고 조용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아마 좀 더 시간이 지나면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많아질 수도 있겠지많요...ㅎㅎ
무엇보다 매장 인테리어가 온통 하얀 느낌이라 더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 그리고 곳곳에 오늘의 집 감성이 느껴지는 오브제들이 많아서 조만간 인스타 핫플레이스로 등극하겠다 싶었어요 :)
짜ㅡ잔! 요건 저희가 김포 / 장기역 근처 '하우스 플랜'에서 주문했던 브런치 메뉴랍니다 🥞🍞
브런치로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엄청 다양했는데저희는 아래 세가지를 시켜봤어요 :)
· 고르곤졸라크림 고구마뇨끼 🍠
·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
· 프렌치 토스트 🥪
+ 라떼 & 콜라
세가지 메뉴 다 너무 맛있었는데, 전반적으로 메뉴마다 양이 생각보단 좀 적었던 것 같아요!
저흰 총 세명이서 갔는데 좀 배부르게 먹으려면 네가지 정도는 시켜야겠더라구요.
저흰 그 다음 장소로도 이동해야해서 요렇게만 시켜 먹었는데 가볍게 먹기에 적당했던 것 같네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여기 김포 / 장기역 근처 '하우스 플랜' 브런치 카페는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같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