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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이야기

다이슨컴플리트 드라이기 고장 수리후기 (다이슨A/S 공식서비스센터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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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늦었지만 이제서야 올려보는
다이슨 컴플리트 드라이기 고장 수리 후기!
혹시 저처럼 다이슨 드라이기 고장나신 분들에 도움이 될까하고 뒤늦은 A/S 수리 후기를 남겨보아요.


다이슨 컴플리트, 헤어드라이기 고장과 수리 후기 (feat. 다이슨 서비스센터)


저는 평소에 다이슨 에어랩을 쓰다가 다이슨 컴플리트로 갈아탔고 최근 다이슨 드라이기가 고장이 나서 다이슨 공식수리센터를 통해 A/S 서비스를 받았어요.

다만 이 절차가 너무 답답하고 불쾌했네요😢


우선 사용하던 다이슨 컴플리트 드라이기가 언제부턴가 자꾸 전원만 켜면 작동하다 멈추는 현상이 발생!
처음엔 직접 서비스센터로 방문했고 이때만해도 드라이기 몸통 필터에 먼지가 많이 껴있어서 그것만 필터만 잘 청소해주면 된다고 했어요.

다이슨 컴플릭트 수리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결국 똑같이 다이슨 드라이기 전원불량 현상이 발생. 이번엔 다이슨 공식 서비스센터로 고장신고를 접수했는데요.

당시 통화했던 직원분에 의하면,
1) 다이슨은 더이상 제품 리퍼는 하지 않고 있으며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우선 회수할 예정.

2) 만약 제품 본품(손잡이 즉, 바디부분)에 이상이 있는거면 이걸 수리할 작은 부품들이 필요한데 현재 전국적으로 부품이 없어 최소 6개월이상 소요될 수도 있음

3) 만약 그럼에도 부품 자체가 없다면 드라이기 수리는 불가. 대신 다이슨 공식사이트에서 정가 기준으로 구매 가능한 30% 할인쿠폰을 주겠다함

*대신 이경우 이미 보낸 제품은 못돌려줌



아니 이게 무슨 말장난인가요?!
그 비싼 다이슨 드라이기를 구매했는데 막상 고장이 났을땐 거의 뭐 수리가 불가하고 대신 30% 할인쿠폰을 준다니.. 게다가 다이슨 컴플리트 본체말고 교체용 브러쉬들은 그냥 버려도된다는…ㅋㅋㅋㅋ

진짜 너무 황당하더라고요!
그래도 혹시 몰라하는 희망을 안고 우선 제품을 보냈는데요. 드라이기 본품(바디) 무사히 도착했다는 연락을 끝으로 한달이 넘도록 전화 한통이 안옴😭

지금 대체 어떤 상황인지도 안알려주는 다이슨서비스센터 대응이 너무 실망스럽더라구요..

다시 전화하니 앵무새마냥 똑같은 답변만 해서, 그럼 제품 가져간지 한달이 넘었는데 어떤 상황인지는 알려줄수 있는거 아니냐 물어보니 또 확인해보고 알려준다하곤 다시 또 연락두절… ㅠㅠㅠㅠ

다이슨 드라이기 공식센터 수리


근데 그사이에 저랑 같은 다이슨 드라이기 고장과 고객센터 서비스대응 이슈가 뉴스에 터졌더라고요?
신기하게 그즈음에 다이슨에 연락을 받았고 다행히 메인바디를 새걸로 교체해준다며 수리와 배송비로 99,000원가 청구됐어요..😔

+ 거의 같은 시기에 엄마랑 제걸로 다이슨 컴플리트를 총 두대를 구매했는데, 이번엔 엄마가 사용하는 헤어드라이기가 같은 문제로 작동을 안하네요…ㅋㅋㅋ
다이슨 드라이기는 몇년만 사용하면 고장이 나는게 자연스러운 현상일수도..라는 합리적 의심이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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