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여의도 칼국수 맛집, 진주집(웨이팅 꿀팁)

728x90
728x90

여러분 여의도에 칼국수 찐맛집이 있었단거 알고 계셨나요! 여의도 점심 맛집 알아보신다면 당장 진주집으로 달려가세요!!



여의도 찐 칼국수 맛집,
여의도 진주집


여의도에 위치한 점심 맛집, 진주집은 여의도역 5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나오면 위치해있어요.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있고 이렇게 진주 냉콩국수, 닭칼국수, 비빔국수를 파는 여의도 진주집이라도 간판에 표시되어 있답니다.


여의도 진주집은 지난 2014년부터 올해까지 꾸준히 블루리본인증마크까지 받았더라고요! 찐맛집인거 인정👌🏻

여의도 진주집 웨이팅 꿀팁


우선 여의도 점심 맛집, 진주집 웨이팅 꿀팁을 소개해드릴게요!
여의도 진주집은 가게오픈이 10시인데 맞춰가면 이미 이렇게 대기줄이 어마무시하게 길답니다ㅠㅠ

저는 처음 간거라 9시30분쯤 여유있게 갔다 생각했는데 제 착각이었어요ㅜㅜ 다들 넘 부지런함…
그냥 9시부터 계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늦어도 9시30분까지는 도착하면 그래도 진주집 오픈하자마자 조금 기다렸다 바오 자리에 앉아서 먹을 수는 있겠더라구요.


여의도 진주집 대기줄에서 기다리는동안 가게안도 찰칵!
여의도 진주집은 아무래도 여의도에서 제일 유명한 칼국수 맛집이라 그런지 가게를 하나 더 튼것 같았어요. 그만큼 자리는 나름 넉넉했답니다.


여의도 맛집, 진주집은 얼마나 유명한 맛집으로 소문난건지 등산하고 오신 분들, 라이딩하고 오신 분들까지 정말 다양한 분들이 오전 일찍부터 와계시더라고요!

여의도 진주집 메뉴판


드디어 저희도 여의도 진주집 가게에 입장할 차례!
메뉴는 닭칼국수, 냉콩국수, 비빔국수와 접시만두 네가지 였고요.

저희는 오전부터 일찍 여의도 kmi 에서 건강검진을 받고온터라 위내시경으로 약해졌을 몸을 위해 따뜻한 닭칼국수를 주문했네요.


솔직히 여의도 닭칼국수 맛집이래봐야 칼국수가 거기서 거기겠지👀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먹자마자 와 이거다!! 했어요 ㅎㅎㅎ 정말 맛있더라구요 :)


따끈한 국물에 담긴 닭칼국수와 달짝지근한 만두! 거기에 의외로 달달하니 맛있었던 김치까지 완벽한 조합이었네요.

주변을 둘러보니 더운 여름철이라 그런지 냉콩국수에 비빔국수 시키시는 분들도 많았구요.
하지만 저는 무조건 닭칼국수는 추천이용!
담에 또 가면 저도 콩국수랑 비빔국수 시도해볼 의향도 있지만요ㅎㅎㅎ

혹시 여의도에 아침 일찍 방문할 일 있다면 칼국수 맛집, 여의도 진주집 방문해보세요!
이상 여의도 점심 맛집 포스팅 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